반응형

영화 아무도 없는 곳 줄거리, 아무도 없는 곳 아이유, 아무도 없는 곳 출연진, 아무도 없는 곳 김종관 감독

 


 

안녕하세요. 지유입니다. ^-^

 

 

영화 아무도 없는 곳은 제20회 전주 국제영화제 전주시네마 프로젝트 선정작이라 기대감을 모으고 있습니다.

 

영화 아무도 없는 곳 개봉일, 출연진, 줄거리, 감독, 예고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아무도 없는 곳 정보

 

  • 아무도 없는 곳 개봉일

 

영화 아무도 없는 곳의 개봉일은 3월 31일입니다. 

 


  • 아무도 없는 곳 감독

 

영화 아무도 없는 곳의 감독님은 영화 조제, 메모리즈, 더 테이블, 페르소나, 아카이브의 유령 등을 연출하신 김종관 감독님입니다. 

 

김종관 감독님은 영화 아무도 없는 곳은 단 며칠 동안 한 명의 인물이 여러 사연을 통과해 나가는 이야기로 여기 있는 것 같기도 하고 없는 것 같기도 한 상태를 잡아내려 불확실 하더라도 과감한 시도를 했다고 합니다. 
 


  • 아무도 없는 곳 출연진 

 

영화 아무도 없는 곳의 출연진은 배우 연우진, 김상호 이지은(아이유), 이주영, 윤혜리 님 입니다. 

 

배우 연우진 

 

 

배우 연우진 님은 영화 아무도 없는 곳에서 7년만에 서울로 돌아온 소설가 창석 역을 연기하셨습니다. 

 

영화 속 창석은 커피숍, 박물관, 카페, 바 등 일상적인 공간에서 익숙한 듯 낯선 사람들과 많은 대화를 나눕니다. 

 

연우진 님은 김종관 감독님의 전작 더 테이블에서 같이 작업한 적이 있으신데요. 

 

김종관 감독님은 연우진 님이 아니면 이 영화가 만들어 질 수 있었을까 생각이 든다며 극찬하셨습니다. 

 

영화에서의 창석은 많은 사람을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듣기에 리액션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연우진 님의 부드럽고 섬세한 연기에 김종관 감독님은 많이 놀랐고 좋은 작업이었다고 하셨습니다. 

 

연우진 님은 영화 아무도 없는 곳을 찍으면서 늘 누군가의 새로운 이야기를 오늘 들으러 간다는 기분으로 촬영에 임했다고 소감을 전했는데요. 

 

연우진 님은 김종관 감독님께 인생에 대한 태도, 작품을 바라보는 진솔함과 배우의 마음가짐에 대해 배웠다는 말도 덧붙였습니다.

 


 

배우 김상호 

 

 

 

배우 김상호 님은 영화 아무도 없는 곳에서 카페에서 창석(연우진)과 우연히 재회하는 사진가인 성하 역을 연기하셨습니다. 

 

희망에 대해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배우 이지은(아이유) 

 

 

배우 이지은 님은 (아이유) 시간을 잃은 여자 미영 역으로 연기하셨습니다. 

 

이지은 님은 김종관 감독님의 넷플릭스 페르소나 속 에피소드 밤을 걷다에 출연하셨는데요. 김종관 감독님의

러브콜에 단숨에 응답했다고 합니다. 

 

영화 아무도 없는 곳에 아이유 님이 어떤 장면에 어떤 역할로 나올지 찾아보는 것도 관전포인트가 되겠네요.

 


 

배우 이주영

 

 

 

배우 이주영 님은 영화 아무도 없는 곳에서 창석(연우진)이 들른 바의 바텐더인 주은 역을 연기하셨습니다. 

 

바에서 손님들의 기억을 사는 미스터리한 인물이라고 합니다. 

 


 

배우 윤혜리

 

 

배우 윤혜리 님은 창석(연우진)의 출간을 돕은 편집자 유진 역을 연기하셨습니다. 

 

자신의 추억 속 이야기를 한다고 합니다. 

 

 

 

 

영화 아무도 없는 곳 줄거리

 

어느 이른 봄, 7년 만에 서울로 돌아온 소설가 ‘창석’이 우연히 만나고 헤어진 여기, 길 잃은 마음의 이야기

(출처 : 네이버 영화)

 


 

영화 아무도 없는 곳 예고편

 

영화 아무도 없는 곳 예고편은 아래 동영상을 클릭하세요. ^^

 

m.youtube.com/watch?v=VPZizQ_-fQc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