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밀리의 서재 첫 달 무료, 밀리의 서재 가격, 밀리의 서재 리더기, 밀리의 서재 해지, 밀리의 서재 크레마, 밀리의 서재 구독권, 밀리의 서재 만화, 밀리의 서재 이북 리더기, 밀리의 서재 오디오북,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 조정석 책 어플

 


 

 

안녕하세요. 지유입니다. 

 

요즘 제가 좋아하는 배우 조정석 님이 밀리의 서재 광고를 하시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E-Book을 선호하는데요. 이유는 종이책은 이사 다닐 때 짐이 많아져서 힘들더라고요.. 

 

그래서 저 또한 밀리의 서재에 가입하였습니다. 

 

 

 


 

밀리의 서재 A TO Z

 

 

밀리의 서재는 월정액으로 전자책과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을 구독형 서비스로 제공하는 플랫폼입니다. 

 

넷플릭스  책버전 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또한 블로그 같은 소셜미디어 기능도 있어 책을 좋아하는 다른 구독자들과의 소통도 가능합니다. 

 

전 웅진씽크빅 대표이사인 서영택 님이 2016년에 설립한 밀리의 서재는 약 10만 권의 전자책을 읽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압도적으로 베스트셀러를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밀리의 서재는 월 또는 연 정기구독으로 제공되고 있는데요. 정기구독을 하기 전 1개월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밀리의 서재 1개월 무료체험 서비스 

책을 좋아하셔서 밀리의 서재  정기구독을 해도 괜찮을지 고민되시면 1개월 무료체험을 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모든 구독자에게 첫 1개월은 무료입니다. 

 

밀리의 서재 TV CF런칭 기념으로 4월 30일까지는 2020년 전에 해지하셨던 고객님들도 1개월 무료체험 서비스가 적용된다고 하니 해지하셨던 분들 이번 기회에 한 달 더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습니다. 

 

 

밀리의 서재 1개월 무료체험은 맘에 들지 않으시면 1개월 안에 언제든 해지도 가능하고 금액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부담없이 무료체험해보세요. ^^

 

밀리의 서재 1개월 무료체험을 했는데 깜빡하고 해지를 안해서 정기구독으로 돈이 나가게 되어도 사용한 흔적이 없으면 환불된다고 합니다. 

 

 


 

  • 밀리의 서재 가격

 

밀리의 서재는 전자책 월 정기구독은 월 9900원 이며 전자책 연 정기구독은 1년에 99000원입니다.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월 정기구독은 월 15900원 이며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연 정기구독은 연 183000원입니다. 

 


  • 밀리의 서재 전자책 지원기기 

밀리의 서재 전자책을 지원하는 기기는 아래와 같습니다. 

 

휴대폰과 태블릿은 iOS11, Android 6 이상 지원

PC : Mac Yosemite, Window 7 이상 지원

E ink : Android 4.4 이상 지원

크레마 그랑데, 크레마 카르타 G, 이노 스페이스원 공식 판매 기기, 교보 Sam 7.8등의  단말기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월 정기구독은 월 15900원 이며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연 정기구독은 연 183000원입니다. 

밀리 오리지널은 종이책은 밀리의 서재 독점공개 도서 시리즈로 종이책을 배송해 주며 책은 소장용입니다.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은 전자책으로도 보실 수 있습니다. 

두 달에 한번 (짝수 달) 전체 라인업에서 가장 갖고 싶은 종이책 1권을 선택해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을 구독하시면 밀리 오리지널 전자책도 무료로 보실 수 있습니다.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구독자를 위한 전용 콘텐츠인 오디오북과 챗 북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오디오 북은 작가, 프로파일러, 배우 등 유명인들이 책의 내용을 30분 정도로 핵심적인 내용들만 추려서 직접 읽어주거나 자신의 해설까지 덧붙여 들려주는 서비스입니다. 

 

오디오 북을 지원하지않는 책들은 TTS 서비스가 지원됩니다. 

 

챗 북은 채팅 형식의 도서 서비스입니다. 

 

 

밀리 오리지널은 종이책으로 매 짝수 달 1일 오후 12시에 라인업을 공개합니다.

 

 

 

밀리 오리지널 종이책 구독을 하시면 가입선물도 있습니다. 2개의 선물 중 하나를 택하시면 되는데요. 

 

하나는 이기주 작가님의 스페셜 에디션 <인문학 산책> 에디션과 이기주의 필사 노트이고 

 

또 다른 선물은 김영하 작가님의 대표작 속 명문장을 활판인쇄로 필사노트 '김영하의 서재'입니다. 

 


  • 밀리의 오리지널 종이책 라인업

 

Vol 1. 조남주 외 6명 - 시티픽션 

오디오북 : 작가 김영하 

 

Vol 2. 김중혁 - 내일은 초인간

오디오 북 : 배우 임주환

 

Vol 3. 김영하 - 작별인사

오디오북 : 가수 박정민 (SS501)

 

Vol 4. 김훈 - 달 너머로 달리는 말 

오디오북 : 배우 엄태구

 

Vol 5. 백영옥 - 안녕, 나의 빨간머리 앤

오디오북 : 전 리듬체조 선수 손연재

 

Vol 6. 데이비드 발다치 - 진실에 갇힌 남자

오디오북 : 프로파일러 표창원

 

Vol 7. 김이설 - 우리의 정류장과 필사의 밤 

오디오북 : 김이설

 

Vol 8. 김초엽 - 지구 끝의 온실

오디오북 : 배우 한예리

 

Vol 9. 김엄지 - 겨울 장면

오디오북 : 배우 한예리

 

Vol 10. 정여울 - 1일 1페이지, 세상에서 가장 짧은 심리 수업 365

오디오북 : 정여울

 

Vol 11. 홍준성 - 카르마 폴리스 

오디오북 : 배우 이제훈

 

Vol 12. 프랑수아 를로르 - 북극에서 온 남자 울릭

오디오북 : 배우 봉태규

 

Vol 13. 박상 - 복고풍 요리사의 서정

오디오북 : 배우 봉태규

 

Vol 14. 원태연 - 고맙습니다, 그래서 나도 고마운 사람이고 싶습니다. 

오디오북 : 배우 이동휘

 

Vol 15. 곽재식 - 가장 무서운 예언 사건

오디오북 : 배우 이동휘

 

 

 

 

 


밀리의 서재 독서 입문자들을 위한 추천 서비스 

 

  • 배달의 밀리
  • 리딩북 

 

밀리의 서재는 독서 입문자들이 무엇을 읽어야 할지 고민하시는 것을 도와주기 위해 배달의 밀리, 리딩북을 통해 책을 추천해줍니다. 

 

배달의 밀리는 구독자가 전자책을 다운로드하면 서재라는 개인 공간이 생기는데요. 구독자의 서재로 일주일에 두 권의 책을 배달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자신이 선호하는 책 스타일을 설정해 두면 그에 맞는 책을 온라인으로 배달해줍니다. 

 

밀리의 서재의 특징은 서재가 내가 읽었던 책을 볼 수 있는 공간의 기능만 있는 것이 아닌 책을 주제로 한 블로그와 비슷합니다. 내가 책을 보고 책에 대한 포스트를 쓰면 다른 사람이 와서 댓글을 달고 소통을 하는 방식입니다. 또한 블로그처럼 타인의 서재를 구독신청이 가능하고 좋아요, 퍼가기, 공유하기 등 기존의 SNS과 같은 기능이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리딩북은 어려운 책도 쉽게 요약해주고 인기 연예인이 낭독을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 밀리의 서재 만화

 

밀리의 서재에서는 만화책도 보실 수 있는데요 총 59권이 있습니다. 

 

 


  • 밀리의 서재 잡지 

 

밀리의 서재에서는 일부 잡지 또한 보실 수 있습니다. 

 

 


 

 

 

  • 밀리의 서재 구독권 

 

티몬에서는 밀리의 서재 구독권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연 구독권을 밀리의 서재 구독권으로 59900원에 보실 수 있으십니다. 

이 구독권은 2021년 6월 30일까지 구매 가능하십니다. 

 

이 구독권은 미사용 티켓 환불이 적용되지 않으므로 구매를 신중하게 해 주세요. 

 

흠. 근데 지금 다시 살펴보니 구독권이 품절인 듯하네요..

 

www.tmon.co.kr/deal/4935628070

 

[타임커머스 티몬] 독서와 무제한 친해지자 밀리의서재 12개월 구독 이용권 50%할인

유효기간 21년 6월 30일까지

www.tmon.co.kr

 


  • 밀리의 서재 가입방법, 어플 설치하기 

 

1. 밀리의 서재 홈페이지로 들어갑니다. 링크 : www.millie.co.kr/v3/brand?gclid=CjwKCAjwx6WDBhBQEiwA_dP8rR9MgHAlRErxehhHfUEpUaV116YkslAb-MOyoBYTYUO6Di7m4YmH1BoCJJ0QAvD_BwE

 

 

2. 스크롤을 아래로 쭉 내리면 하단에 있는 " 첫 달 무료로 독서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3.  하단에 첫 달 무료 구독 시작을 다시 한번 클릭합니다. 

 

 

4.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시고 인증 요청을 클릭하세요. 인증번호가 도착하면 인증번호를 입력한 뒤 하단에 있는 다음을 클릭하세요. 

 

 

5. 로그인 시 사용하실 비밀번호를 영문, 숫자를 포함한 8~16자 조합으로 입력합니다.

그다음 아래 칸에서 비밀번호 재입력을 합니다.

주민등록번호 앞 7자리와 뒤에 1자리를 입력합니다. 

하단에 다음을 크릭 합니다. 

 

 

 

6. 서비스 이용 동의 및 확인에서 필수 부분 3가지를 체크해줍니다. 도서 추천이나 알림 소식도 받고 싶은 분들은 전체 동의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필명에는 닉네임이 자동으로 뜨는데요. 그거 그대로 하실 분은 중복확인 누른 뒤 하단에 다음을 클릭하시면 되시고 

필명을 바꾸시고 싶으신 분들은 필명에 자동으로 쓰여있는 것을 지우고 원하시는 필명을 입력하신 후 중복확인을 클릭한 뒤 하단에 다음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7. 지금 가입하면 첫 달 무료가 언제까지 인지 날짜가 뜹니다. 전자책 정기 구독이나 밀리 오리지널 전자책 정기구독 중 원하시는 구독 서비스를 선택하신 뒤 클릭해주세요.  

 

 

 

8.  결제정보 입력창이 뜨면 원하시는 결제수단을 카카오페이, 네이버 페이, 페이코, 휴대폰 결제, 신용카드 중 1개를 골라 클릭하세요. 

그다음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신 후  전체 약관 동의하기에 체크 후 결제하기를 클릭합니다. 

 

 

9. 밀리의 서재 구독기간을 확인하시고 다음 결제일을 메모해두세요. ^^

확인을 클릭하시면 회원가입 완료 및 무료체험 시작입니다. 이다음 페이지는 어플 설치하라는 화면이 뜹니다. 

 

 

10. 어플을 설치하실 분들은 하단에 앱 실행하기를 클릭합니다. 

 

 

11.  구글 플레이의 밀리의 서재 어플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가운데 있는 설치를 클릭해주세요.

 

 

12.  도서 추천 등 밀리의 서재 알림을 받으시겠습니까? 에 받고 싶으신 분들은 확인을 클릭하시고 받고 싶지 않으신 분들은 취소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13.  밀리의 서재 이용을 위해서는 권한을 허용해 줘야 하는데요. 하단의 다음을 클릭하면 전화와 저장공간 권한을 허용해 달라고 뜹니다. 전부 다 허용을 클릭해주셔야 밀리의 서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14.  멋진 조정석 님의 모습이 뜨네요. 하단의 로그인을 클릭해줍니다.

 

 

15. 밀리의 서재에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을 하실 분들은 휴대폰 번호 입력 후 밀리의 서재 가입 시 입력했던 비밀번호 입력 뒤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을 클릭합니다. 

 

네이버 아이디나, 카카오톡, 페이스 북 등을 로그인도 가능합니다. 

 

 

16. 저는 책 추천 서비스를 안 받았더니 알림 받으라고 계속 뜨네요. 알림을 받고 싶으신 분들은 오른쪽 하단의 알림 받기를 클릭하시고 알림 받고 싶지 않으신 분들은 왼쪽 하단의 다음에 하기를 클릭해주세요.

 

 

17.  선택한 목표로 독서 시작하기를 해보시고 싶으신 분들은 선택한 목표로 독서시작하기를 클릭해주시고 관심 없으신 분들은 다음에 내 서재에서 시작을 클릭해주세요.

 

 

18. 선택한 목표로 독서 시작하기를 클릭하시면 오늘부터 100일 100밀리 (밀리는 포인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오늘부터 365일 365 밀리 중 선택하시고 선택한 목표로 독서 시작하기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관심 없으신 분들은 다음에 내 서재에서 시작을 클릭해주세요. 

 

 

 

 

 


  • 밀리의 서재 동시접속

 

 

밀리의 서재는 한 ID당 총 5개의 기기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한 달에 3번까지 기기를 해제하고 새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 밀리의 서재 해지하는 방법

 

밀리의 서재 해지하는 방법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