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생생정보 이피디 성별, 이지윤 PD 프로필, 이 PD가 간다, 이피디 트위터

 

 

안녕하세요. 지유입니다. ^-^

 

 

많은 분들이 즐겨보시는 KBS 2TV 프로그램 생생정보의 이 PD가 간다 코너가 있는데요.

 

이 피디님이 대한민국 곳곳을 다니시면서 특산물, 숨겨진 맛집, 관광지를 소개해주시는 코너예요.

 

재밌는 건  이 피디님은 매번 나오실 때마다 성별 논란이 있었어요.

 

많은 분들이 생생정보 이 피디 성별이라고 검색하셨더라고요.

 

심지어 신문 기사로 뜰 정도이니 화제를 모았다는 얘기겠죠?

 

아무래도 목소리는 여성스럽고 외모는 중성적이고 성격은 털털, 힘은 세서 성별을 궁금해하신 분들이 많은 거 같아요. 

 

 

 

 

이 PD님의 본명은 이지윤 입니다.

 

많은 시청자들이 이 PD님의 성별을 궁금해 하자 생생정보 제작진은 프로그램 콘셉트상 알려줄 수 없지만 자세히 보면 알 수 있다 라고 했다고 해요. ㅋㅋㅋㅋㅋㅋ

 

제작진이 이지윤 피디 님의 성별을 안가르쳐 주니 더 궁금증이 커졌던 거 같습니다.

 

또한 이지윤 PD 님은 과거 KBS 1TV 아침마당에 출연해 자신의 성별을 아직 밝힐 생각이 없다고 한 적이 있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

 

PD의 성별을 궁금해 하기는 처음인 거 같아요. ㅎㅎㅎ

 

 

이 피디님의 아침마당 영상은 아래 영상을 클릭해보세용 ~ ^^ 

 

https://www.youtube.com/watch?v=95NDpCtFJe8

 

 

이피디님의 성별은 생생정보 방송 중 구시포 해시 찜 편에서 여탕에 들어가 촬영한 장면이 있었어서 많은 분들이 성별을 알게 되셨다고 해요.

 

이 피디님은 여성이세요. ^^

 

이 피디님의 프로필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아쉽게도 그녀의 정보는 이름과 성별 외에는 알려진 것이 없네요. 

 

 

 

이지윤 PD 님은 KBS 소속은 아니고 외주제작업체 소속 PD님 이신데요.

 

자신을 리포터의 결을 가진 PD라고 소개했다고 합니다.

 

시장에서 어르신들이 촬영이 다 끝나면 그래서 남자예요, 여자예요? 라고 묻는다고 합니다. ㅎㅎㅎ 

 

 

 

이 피디님이 더 궁금하신 분들은 그녀의 트위터에 한번 가보세요. ~ ^^ 

twitter.com/firework9552

 

이피디(@firework9552) 님 | 트위터

@firework9552 님 언뮤트하기 @firework9552 님 뮤트하기 팔로우 @firework9552 님 팔로우하기 팔로잉 @firework9552 님 팔로우 중 언팔로우 @firework9552 님 언팔로우하기 차단됨 @firework9552 님이 차단됨 차단 해제

twitter.com

 

 

 

 

 

이피디가 간다는 KBS 2TV 생생정보 월요일~금요일 6시 30분 방송을 통해 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