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육준서 직업, 육준서 강철부대 섭외 비하인드 스토리, 육준서 코, 육준서 유튜브 채널 화가 육준서, 육준서 다큐 보기 


 

 

안녕하세요. 지유입니다.

 

화제의 인물 채널A 예능 강철부대 육준서 님이 2회에서 부상을 입어 놀라신 분들이 많습니다. 

 

육준서 님 넘 잘생겼어요. 게다가 절대 포기 안 하는 멘탈에 볼 때마다 놀랍니다. 

 

[영화, TV/TV 프로그램] - 강철부대 육준서,박수민, 박준우 박군, 안태환, 강준, 김현동, 오종혁, 몇 부작

 

강철부대 육준서,박수민, 박준우 박군, 안태환, 강준, 김현동, 오종혁, 몇부작

강철부대 육준서, 육준서 인스타, 육준서 나이, 여자 친구, 강철부대 박수민, 강철부대 박군, 강철부대 강준, 강철부대 출연진, 강철부대 1화, 참호격투 안녕하세요. 지유입니다. ^-^ 3월 23일에 첫

jiyoupiano.tistory.com

 


육준서 부상 

 

육준서 님은 1996년 생으로  2019년 2월 하사로 제대한 UDT 부사관 출신입니다. 기수는 62-1기라고 하네요. 

 

 

육준서 님은 강철부대 2회에서 3단계 장애물 각개전투 미션에서 엄청난 달리기 실력을 보여주셨는데요.

맨 앞 파란색 화살표가 육준서 님입니다. 압도적으로 빠르네요. 

 

 

육준서 님의 키는 176cm에 몸무게는 69KG인데요. 이 체중에 무거운 대형 타이어를 들고 선두로 나가 다른 강철부대 대원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육준서 님은 가장 먼저 로프 타기에 올랐지만 팔의 고통을 호소하며 10m 높이에서 추락하고 맙니다. ㅠㅠ 

육준서 님은 탈진해버렸는데요. 

 

 

당황학 제작진은 촬영 중단을 했고 UDT 팀원들이 걱정하며 다시 올라가려 하는 육준서 님을 말립니다. 

 

 

 

하지만 육준서 님은 포기하면 최악이라고 이를 악물고 다시 올라가는데요. 힘이 빠져 미션에서는 실패합니다. 

 

하지만 승패와 상관없이 포기하지 않는 모습이 진짜 대단하더라고요. 

 

 


육준서 강철부대 섭외 비한 인드 스토리 

 

RIVERUNS 다큐 육준서 편 캡처 연예인 같네요. ㅎㅎ

 

 

육준서 님은 강철부대에서 가장 먼저 섭외를 요청한 인물이었지만 섭외하기가 가장 어려운 부대원이었다고 합니다.

 

육준서 님이 지금은 화가 (미술작가)로 활동 중이시기에 자신의 커리어에 영향이 갈 수 있어 부담감이 크셨다고 해요. 

 

육준서 님이 강철부대에 출연 결정하기 전까지는 까다롭게 질문하시는 게 많으셨지만 출연하기로 결정하시고 나서는 한 번도 까다롭게 한 적이 없다고 하시네요. 

 

강철부대 연출하신 이원웅 PD 님은 강철 부대원들 24명 모두 끝까지 가는 사람인데 육준서 님은 그중에서도 더 끝까지 가는 사람이라고 평가했습니다. 

 

육준서 님 프로그램에서 나오는 성격상 한번 결정한 거는 이 악물고 하는 스타일이신 거 같아요. 

 

턱걸이 패배했을 때도 깨끗하게 인정하는 모습도 인상적이었습니다. 

 

육준서 님은 최근 인터뷰에서 방송출연을 주저한 이유에 대해 말씀하셨는데요. 국군 전역자들끼리의 경쟁이라는 포맷 자체가 시청자에게 불편하게 다가가지 않을까 염려되었고 제대 후 미술작가로 과정을 밟아가는 중인데 방송 출연이 어떤 의미가 있을지 오랜 시간 고민을 거듭했다고 합니다. 

 

고민 끝에 많은 사람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퍼뜨리는 것이 자신이 그림을 그리는 삶을 선택한 궁극적 이유이기에 방송출연을 통해 그런 결과가 나왔을 때 성취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 출연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진중함이 느껴지는 인터뷰이군요.~

 

육준서 님의 어머님은 아들이 나오는 강철부대 프로그램을 보시며 큰 아들이 요즘 효도한다며 기뻐하셨다고 합니다. ^^

 


육준서 직업 

 

육준서 님은 미술 작가신데요. 2020년 4월에는 불안:요동치다 라는 전시회도 여셨었어요. 

 

육준서 님은 촬영장에서도 항상 아이패드를 들고 다니시면서 틈틈이 드로잉을 하신다고 합니다. 집중력이 워낙 좋으셔서 PD 님이 그 그림을 훔쳐보셔도 알아차리지 못한다고 하시네요. 이번 강철부대 3화를 보니 육준서 님이 그림 그리시고 있는 장면이 나옵니다. 

 

 

재밌는 사실은 육준서 님 동생 분도 해난구조전대 (SSU)라고 하네요. 형제가 특수부대 출신이네요. 

 

 

 

 

 

육준서 님은 RIVERNUS 다큐멘터리에도 출연하셨는데요.  아버님은 인테리어 가구공장을 운영하신다고 해요. 

 

 

 

 

그곳에서 작업을 하신다고 하는데요. 

 

육준서 너무 잘생겼네요. 분위기 미남~~

 

다큐를 찍은 날 비가 오고 있었는데요. 육준서 님은 비 오는 날을 싫어하진 않으신다고 하네요. 

 

 

육준서 님은 자신이 복잡하고 예민한 사람이며 우울한 면이 있다고  소개했네요. 

 

 

 

 

 

 

전시실도 있네요. 

 

 

 

 

 

 

 


 

[영화, TV/TV 프로그램] - 강철부대 촬영지 어딜까? (재방송)

 

강철부대 촬영지 어딜까? (재방송)

강철부대 촬영지, 강철부대 다시 보기 넷플릭스, 강철부대 재방송 시간 안녕하세요. 지유입니다. 저는 방금 전에 넷플릭스에서 강철부대 3회 다시 보기로 봤습니다. ^^ 3회에서는 SDT 진짜 멋있었

jiyoupiano.tistory.com

 

 

육준서 코 

 

 

육준서 님 코가 워낙 오뚝해서 육준서 님 연관검색어에 육준서 성형도 있네요. ㅎㅎㅎㅎ 

 

성형 여부는 알 수 없지만 성형을 한 거 같지는 않아요. 

 

육준서 님의 코를 구경 좀 해보겠습니다. ^^ 

 

 

 


육준서 님의 유튜브 채널, 다큐멘터리 

 

육준서 님이 직접 영상을 올리시는 유튜브에 화가 육준서 채널과 두 편의 작가 육준서 님의 다큐멘터리 영상들이 있습니다. 제가 올린 사진도 다큐멘터리 캡처본이 대부분인데 영상미가 참 좋네요. ^^ 

 

관심 있으신 분들은 한번 들어가 보세요. ^^ 

 

 

육준서 님의 유튜브 채널 화가 육준서입니다. 

 

www.youtube.com/channel/UCk6k3ygGKuWiOzr7EyG020A

 

화가 육준서

© 2021 Google LLC CEO: 선다 피차이 주소: 1600 Amphitheatre Parkway, Mountain View, CA 94043, USA. 전화: 080-822-1450(무료)

www.youtube.com

 

육준서 님 다큐멘터리 1편입니다. 

 

www.youtube.com/watch?v=ZJ2U5BTsMkc

 

육준서 님 다큐멘터리 2편입니다. 

 

 

www.youtube.com/watch?v=TL3Hw0WlGsk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