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공유 박보검 주연 영화 서복 줄거리, 예고편, 이용주 감독, 서복 개봉일, 서복 넷플릭스, 서복 출연진

 

 

안녕하세요. 지유입니다. ^-^

 

올해 12월에 개봉 예정인 영화 서복이 결국 코로나로 인해 개봉일을 잠정 연기했습니다. ㅠㅠ

박보검과 공유 주연만으로도 관심을 모은 영화인데 너무너무 아쉽네요. ㅠㅠ 공유님은 서복 홍보를 위해 유퀴즈도 출연하셨는데 코로나 확진자가 많아지고 사회적 거리두기가 격상이 되면서 어쩔 수 없이 개봉이 연기가 되었네요. 2021년에 개봉예정이라고 합니다. ㅠ ㅠ 

 

( 2021년 4월 15일에 개봉 확정되었습니다. )

 

영화 서복은 영화 건축학개론과 불신지옥 감독 이용주 감독님의 작품입니다. 남자분들의 첫사랑을 떠오르게 만든 영화 건축학개론 감독님의 작품이라니.. 설레는군요. ^^

 

영화 서복은 중국 진나라 시절 진시황제의 명을 받고 불로초를 구하러 떠난 서복의 이야기에서 모티브를 만든 영화라고 하는데요. 

 

영화 서복에는 배우 공유, 박보검, 조우진, 장영남, 박병은 님이 출연하십니다. 

 

 

 

서복 줄거리 

 

 

서복 홍보차 오늘 25일 tvn 예능 유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으로 기대감을 모은 배우 공유님은 전직요원 기헌 역을 연기하셨는데요.

 

기헌은 과거의 사건으로 인해 큰 트라우마를 갖고 있어 외부와 단절된 삶을 살아가고 있던 중 인류 최초복제인간 서복(박보검)을 극비리에 안전하게 옮겨야 하는 마지막 임무를 맡게 됩니다.

 

하지만 임무 수행과 동시에 예기치 못한 공격을 받게 되고 가까스로 기헌과 서복은 빠져나옵니다. 복제인간 서복은 세상을 처음 만나 모든 것이 신기한데요.

 

서복은 그저 생애 마지막 임무를 빨리 마무리 짓고 싶어 하지만 가는 곳마다 사건이 생깁니다.

 

인류의 구원이자 재앙이 될 수도 있는 서복을 차지하기 위해 여러 집단의 추적은 점점 거세지고 서복과 기헌은 피할 수 없는 선택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서복 출연진

 

처음에 서복 역에 박보검님께 먼저 캐스팅 제의가 갔지만 소속사에서는 아직 검토 중이라고 발표를 하자 공유 님은 박보검이 서복 역을 거절할까 봐 걱정했었다고 합니다.

 

서복은 박보검으로 자신에게 각인되어 있었기 때문이라는데요. 출연에 공유와 박보검만으로 어머 이건 꼭 봐야 해라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인류 최초 복제인간 서복을 어떻게 박보검 님이 연기를 해낼지 궁금하고 기대가 됩니다. ^^ 

 

배우 조우진님은 얼마 전에 개봉한 도굴에서도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주셨는데요.

 

영화 서복에서는 서복의 존재 자체를 감추려고 하는 한국 정보국 요원 안부장 역을 연기하신다고 하네요.

 

서복의 탄생과 성장을 모두 지켜본 서복의 어머니 같은 존재인 연구원 임세은 박사역은 배우 장영남 님이 연기하셨다고 합니다. 

 

서복을 놓고 각자의 목적을 향해 달려가는 영화 서복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개봉 시기가 미뤄지고 있는데 코로나가 빨리 사라져서 편안하게 영화 보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

 

 

 

www.youtube.com/watch?v=UjYC04RBOp8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