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유입니다. ^-^

 

12월 10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조제는 영화 더 테이블, 메모리즈 김종관 감독의 신작입니다. 

영화 메모리즈 개인적으로 인상깊게 본 영화라 이번 영화 조제도 기대가 되는데요. 조제는 많은 분들이 아시는 이누도 잇신 감독의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을 한국영화로 재탄생시킨 작품입니다. 원작 자체가 너무 좋기에 영화 조제를 만드는데 부담감이 컸다고 하는데요. 그럼에도 작품이 담은 깊은 인간애가 좋아 이 영화를 만들게 됐다고 합니다. 원작을 그대로 다 따라가지는 않았다고 하네요.

 

 

두 주연배우 옆모습이 환상적입니다~

 

이 영화는 배우 한지민, 남주혁님이 출연하십니다. 주연 배우 두 사람의 이름만 들어도 벌써 흐뭇하네요. ^^

 

할머니와 단둘이 사는 집에서 책을 읽고 상상하며 자신만의 세계를 살고 있는 조제(한지민)과 우연히 만난 그녀에게 특별한 감정을 느끼기 시작한 영석(남주혁)은 천천히 그리고 솔직하게 다가가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처음 경험해보는 사랑이 설레는 한편 가슴 아픈 조제는 자신에게 찾아온 낯선 감정을 밀어냅니다.. 

 

배우 한지민님은 아예 갇혀 사는 캐릭터인 조제를 연기하기가 너무 어려웠다고 합니다. 표현 자체를 명확하게 하지 않으니 조제의 말을 이해하고 그 세계에 들어가는 것이 어려웠다고 하네요. 

 

영화 조제는 중국, 일본, 등 주요 아시아 국가를 비롯해 미국, 캐나다까지 해외에 선판매가 되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아시아 국가들과 국내가 동시기에 개봉을 한다고 하네요. 이렇게 된 배경에는 해외에서도 배우 한지민, 남주혁 님의 인기와 좋은 작품이기 때문이라고 하는데요. 해외에서 이미 알아본 이 영화. 힘든시기에 따뜻함을 주는 영화가 되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