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유입니다. ^-^

 

 

저는 미스트를 하루에 1번은 꼭 사용하는데요. 원래 입큰 미스트를 쓰다가 그것도 좋았지만 새로운 것을 써보고 싶어 검색을 하던 중 승무원 미스트로 알려진 달바 미스트 세럼을 알게되었어요. 후기와 평점이 너무너무 좋더라고요. 

 

탑모델 한혜진 님이 모델이라 한혜진 미스트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아래는 제품이 담겨있는 겉 상자예요. 

 

 

아래는 뒷면이예요. 성분표시가 되어있습니다. 흰서양송로추출물인 화이트 트러플과 식물성의 아보카도오일 등 고급 영양분이 들어있어요. 

 

 

 

 

아래가 미스트 세럼 제품의 앞모습인데요. 제가 눕혀서 사진을 찍어서 섞였네요. 원래 위에는 노란색, 아래는 투명한 흰색입니다. 노란색은 영양오일이고 투명한 흰색은 수분에센스예요. 메이크업 리무버처럼 흔들어 쓰셔야 합니다. 용기가 예쁘고 투명해서 내용물이 보이는 장점이 있습니다. 얼마나 썼는지를 바로 알 수있으니 너무 좋아요. 

 

 

 

아래는 달바 미스트 세럼의 뒷면인데요. 제가 사용해보니 분사력이 안개 분사로 고루고루 퍼지는 느낌이고 얼굴에 밀착력이 좋아요. 또한 건조해지지 않는게 큰 장점입니다. 괜히 승무원 미스트가 아니네요. !!

 

 

특히 바쁠 때 유용하더라고요. 스킨케어 꼼꼼하게 할 시간이 없을 때 이거 뿌려주고 화장해도 잘 먹게 도와주더라고요.

 

 

이 미스트는 시즌 1과 시즌 2가 있는데 프리미엄이 붙은게 시즌 2입니다. 제가 산 것도 시즌 2이고요. 50ml와 100ml 그리고 180ml 대용량이 있어요.  

 

 

홈페이지에는 100ml에 29000원으로 나와있는데 전 만원대 초반에 구입했어요. 가격비교 꼭 해보시고 구매하세요. 

홈페이지에서 종종 달바 제품 무료체험하는 이벤트도 있더라고요. 

 

dalba.co.kr/

 

달바(d'Alba) - d'Alba Boutique

d'Alba Boutique

dalba.co.kr

 

이 미스트는 사계절 다 사용 가능할 거 같아요. 저는 한번 써보고 2개 재구매 했습니다. ^^ 특히 건조한 피부에 강추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