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유입니다. ^-^

 

날씨를 보니 다음 주 수요일부터는 영하 10도 이하로 내려가더라고요. ㅠ ㅠ

귀는 지방층이 적고 얇은 피부만이 뼈를 감싸고 있어서 온도의 변화에 매우 민감하다고 해요. 겨울에 찬 온도에 귀가 계속 노출되면 귀 혈액순환이 잘 안된다고 하는데요. 이 증상이 심해지면 동상과 이명을 일으킬 수 있다고 해요. 그래서 추운 겨울에 귀 온도가 떨어지지 않게 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저는 유독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이라 이번에 방한 귀마개를 장만했습니다. 훨씬 더 저렴한 귀마개 들도 많았지만 디스커버리 공용 이어 워머 DXML71961이 후기가 좋은 편이라 이걸로 구매했어요. ~

 

 

오픈마켓에서 주문했는데 이렇게 오더라고요. 위의 사진은 포장된 이어워머 앞면입니다. 소재는 겉감과 안감 둘다 폴리에스터 100%라고 해요. 한국 제품이고요. 사이즈는 FREE입니다. 

 

 

포장 뜯기 전 뒷면입니다. ^^

 

 

포장을 뜯은 모습입니다. 이어 워머의 장점은 간편하게 말아서 보관할 수 있는 접이식이에요. 디스커버리 로고는 착용 시 뒷목에 보여요.

 

 

전체 모습입니다.귀가 닿는 부분은 플리스 원단이라 따뜻하고 폭신한 느낌이에요. 

 

 

2019년 7월 제품이네요. 그래서 좀 오픈마켓에서 저렴하게 판매하는거 같아요. 

세탁은 물 온도 30도에 중성세제로 손세탁만 가능합니다. 

 

색상은 3가지예요. 네이비, 블랙, 오렌지. 현재 오픈마켓에서 네이비는 좀 인기가 없는 편인지 네이비만 만원대에 파는 곳도 많더라고요. 네이비를 좋아하시는 분은 가격비교하셔서 저렴하게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저는 그냥 무난한 블랙이 좋아서 블랙으로 2만 원대에 샀어요. 

 

출처 : http://mitem.gmarket.co.kr/Item?goodsCode=1965635571

 

 

 

와.. 귀마개를 해보니 하고 안하고 차이가 엄청 나네요. 앞으로 엄청 추워질 날씨에 대비해서 귀마개로 귀건강을 챙기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