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유입니다.^-^

 

요새 날씨가 너무 추운데 장갑을 껴도 손가락이 시렵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새로 가죽 장갑을 마련했어요. ^^

 

닥스 장갑인데 온라인으로 쿠폰써서 2만 원 대에 저렴하게 득템 했어요.^^

겉감은 양가죽 100%라고 합니다. 안에는 폴리에스터100%로 되어있어요.

선물 포장되어서 오고 쇼핑백도 들어있더라고요. 선물하기 진짜 좋은 거 같아요. ^^ 

 

 

사진이 조금 흔들렸네요.  ㅠ ㅠ 

 

 

제가 손이 작은 편인데 꽉끼더라구요. 사이즈가 225mm X 90mm 예요. 아무리 처음 껴봐서 그렇다고 해도 늘어나는데 한계가 있을 거 같아요. 손이 크신 분들께는 아무래도 작을 거 같아요.

 

천연가죽이다 보니 비를 맞거나 물에 젖으면 탈색 또는 이염될 수 있다고 해요. 물기가 묻었을 때는 부드러운 천으로 눌러서 물기를 제거하고 그늘에서 말려야 한다고 해요.  세탁은 절대 불가이구요. 드라이클리닝도 안돼요. 

 

이 장갑의 품질보증 기간은 3개월이고 유통중 손상되었거나 이상이 있을 때는 판매점이나 본사에서 교환 또는 수선해 준다고 하네요. ^^

 

아쉽게도 스마트폰 터치기능은 없어요. 근데 스마트폰 터치 기능 있는 장갑들 중에도 터치 잘 안 되는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전 따뜻한 게 제일 중요해서 따뜻해 보여서 샀어요. 저렴한 가격에 퀄리티도 대만족이에요. 부드럽고 따뜻해요. 올 겨울 손 시리지 않게 잘 지내보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