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유입니다. ^-^

 

저는 지복합성 피부인데요. 겨울이 되면 민감성에 극건성이 돼요. 피부에 닿는 옷의 소재도 면이 아니면 엄청 가렵고 피부에 알레르기 반응이 보여요. ㅠ ㅠ 얼굴은 항상 건조해서 푸석푸석하고 코는 터서 화장도 안 먹어요. 겨울철에는 피부 각질층의 수분도가 떨어지기 때문이라고 해요. 이때 보습관리를 제대로 안하면 피부 노화가 빨리 진행된다고 합니다.

ㅠㅠ

 

 

어지간한 보습 좋다는 로션들 써봤는데 피부에 안맞거나 잘 흡수가 안되거나 발라도 그땐 괜찮은데 아침에 일어나면  다시 건조해져 있더라고요.. 그래서 항상 겨울 되면 피부에 고민이 많았어요. 

 

근데 얼마 전에 선물로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 200ml 를 받았어요. 크림이라 기름기 받을 줄 알았는데 촉촉하고 흡수력도 빠르더라고요. 바디크림과 페이스 크림 겸용이지만 얼굴에도 잘 맞을까 반신반의했는데 다음 날 일어나 보니 얼굴이 트지 않고 촉촉하고 코도 트지 않은 유일한 크림이었어요.!!!

 

 

 

 

 

이 크림이 너무 좋아서 제품에 궁금증이 생겨서 찾아봤는데 독일 피부전문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 완료, 민감성 패널 테스트 완료했더라고요.  독일 더마테스트는 엄청 까다로워요. 피부 장벽 특허성분인 고농축 세라마이드 캡슐이 들어가는데요. 크림을 손에 짜 보면 안 보이는데 바르면 캡슐이 보여요. ^^

 

https://www.amorepacificmall.com/kr/ko/product/detail?onlineProdSn=21438&onlineProdCode=111270000104

 

소자 추출물과 콩 발효 추출물 이 함유되어서 건조로 인한 가려움 완화 및 보습에 좋다고 해요. 이건 제가 산증인입니다. ^^ 향은 무향이라 좋아요. 유해성분인 7가지 성분 파라벤,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향료, 트리에탄올아민, 이미다 졸리디닐 우레아가 들어있지 않아요. 

 

인터넷으로 가격대가 천차만별 이더라고요. 저렴하게 파는 곳들이 많으니 가격비교 꼭 해보고 사세요. 요즘 1+1으로 만원대 초반에 파는 곳들도 많더라고요. 

 

저는 재구매 의사 100프로예요. ^^ 가격도 착한데 양도 많고 바로 효과를 볼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아요. ^^  

찬바람에도 끄떡 없고 완전 인생템 만났어요. 사람들이 피부 좋아졌다는 반응을 보니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