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지유입니다. ^-^

 

개통령으로 유명한 강형욱 님의 개는 훌륭하다를 즐겨보는데요. 강형욱 님의 개를 사랑하면서 그냥 우쮸쮸만 하는 것이 아닌 사람들 속에서 조화롭게 살아가게 하기 위해 훈련시키는 모습들이 인상적이었어요. 그러다 보니 강형욱 님에 대해 개인적으로 궁금한 게 많아지더라고요. 

 

개통령 강형욱 님의 프로필을 알아볼게요.강형욱 님은 1985년 5월 27일에 경기도 성남에서 태어난 분이세요. 보듬 컴퍼니 대표이자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구요. 2010년에 결혼했으면 그의 배우자는 수잔 예희 엘더인데요. 이 부부는 1985년생 동갑내기 부부라고 해요. 아내인 수잔 엘더는 미국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인입니다. 이 부부의 아들은 강주운 군으로 2017년 11월 24일 생이라고 해요.  

 

 

부부가 만나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를 과거에 한 방송에서 밝혔는데요. 수잔 엘더 님이 자신의 반려견인 첼시를 위한 산책 모임을 찾았는데 그 산책 모임을 진행하던 사람이 강형욱 님이었다고 해요. 자신이 본 모든 아시아계 남자들 중에 가장 핫한 가이였다고 합니다. ^^ 두 분은 보름이 걸린 세 번째 데이트 만에 동거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불꽃이 튀었나 보네요. ^^ 

 

강형욱 님은 반려견 행동 전문가로 활동 중이신데요. 해외에서 반려견 훈련에 시행되는 카밍 시그널(Calming Signal)을 한국에 도입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반려견 훈련사를 하게 된 배경에는 강아지 공장을 운영하던 부모님의 일을 도우면서 생긴 트라우마가 큰 영향을 주었다고 합니다. 부모님의 강아지 공장을 떠나 노르웨이에서 반려견 행동 전문가인 투리드 루가스를 만나면서 본격적으로 카밍 시그널(Calming Signal)을 공부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저도 유럽에 꽤 오랜기간 살면서 느꼈지만 유럽에서는 반려견 훈련을 중요시 여겨서 반려견들이 사람들과 조화롭게 잘 사는 모습을 많이 보았어요. 지하철에 같이 타기도 하는데 정말 가만히 있습니다. 

 

https://www.notepet.co.kr/news/article/article_view/?groupCode=AB700AD720&idx=9404

 

활발하게 방송 활동을 하며 자신의 실력을 보여주고 반려견 훈련사라는 직업을 대중들에게 알린 분이기도 하죠. 나긋나긋한 말투지만 굉장히 카리스마가 느껴져요. 반려견을 많이 키우는 시대라 반려견을 키우면서 이기적인 행동과 말을 하는 사람들을 개빠라고 부르거나 반려견이 사람을 물어 사망에 이르게 하는 사건도 종종 일어나는데요. 반려견에 대한 교육이 필요한 시대에 강형욱 님이 반려견 훈련을 대중적으로 많이 알리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는 것 같네요. 반려견에 대한 건 대부분 예민하거나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데 호불호가 갈리지 않고 강형욱 님을 개통령으로 지지하는 분들이 많은 것을 보면 강형욱 님의 반려견 사랑이 느껴지고 그의 훈련에 많은 분들이 공감을 하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반려견을 키우는 분들에게는 견주라는 표현보다는 보호자 라는 표현을 써서 인식의 전환 또한 불러왔죠. 

 

올해 5월에 황당한 일도 있었는데요. 한 포털에는 어떤 사람이 강형욱 님이 진짜 전문가가 맞냐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는데요. 사짜 냄새나던데 개랑 짜고 치는 것은 아닌지 라는 내용이 써있어 정말 빵 터졌던 기억이 납니다. 이 글에 개랑 짜고 칠정 도면 전문가 정도가 아니라 신이라는 반응들이 많았어요. ^^ 

 

 

강형욱 님의 과거 또한 화제를 모았는데요. 강형욱 님이 과거에 복싱 선수 셨다네요. 괜히 카리스마가 뿜뿜 나오시는게 아니었나봐요.  제34회 전국 아마추어복싱 우승권대회에서 강형욱 님이 4강에 올랐다는 2002년도 기사가 있었다고 해요. 당시에 강형욱 님은 고등학생이셨어요. 샌드백 치시는 영상 아래에서 보실 수 있으세요.

 

 

www.youtube.com/watch?v=0NBRZDUArmQ

 

 

오늘 1월 8일 기사에 따르면 개는 훌륭하다 외주 제작사 코엔미디어가 최근 경영 문제를 겪으면서 강형욱 님과 이경규 님 장도연 님께 출연료를 지급하지 못했다고 해요. KBS 측은 코엔미디어에 제작비를 지급했지만 코엔미디어가 출연진에게 출연료를 주지 않았다고 하네요. 잘보고 있는 프로그램인데 이런 일이 있다니.. ㅠㅠ KBS는 방송에 차질이 없을거라고 하긴 했지만 제작사 측의 출연료 지급 문제가 빨리 해결되었으면 합니다.  

 

 

 

 

 

강형욱 님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고 사진 많이 보고 싶으시면 인스타 그램으로 가보세용.~ 강형욱 님의 인스타 그램 주소는 https://instagram.com/hunter.kang 입니다. ^^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